랭킹전으로는 처음으로 MVP를 받아봐서 기쁘다


레인보우식스 시즈신호방해기를 구석 구석 꼼꼼하게 설치해주자


레인보우식스 시즈그리고 구석에 숨어서 쪼고있기


레인보우식스 시즈일단 시작은 좋구나


레인보우식스 시즈아.. 덫을 밟았어요


레인보우식스 시즈내가 마지막이었나?


레인보우식스 시즈이 때 뒤에서 구경하던 아내가 꺅! 하고 소리질러서 간 떨어질 뻔


레인보우식스 시즈또 나만 남았네


레인보우식스 시즈으아아아아


레인보우식스 시즈와우 럭키~


레인보우식스 시즈너의 중국산 운동화가 보여


레인보우식스 시즈결국 또 짐 ㅋ


레인보우식스 시즈값비싼 트위치의 드론을 잡았다. 행복


레인보우식스 시즈눈뽕 *_*


레인보우식스 시즈아무렇게나 쐈는데 맞음 ㅋㅋ


레인보우식스 시즈드론으로 뚫어주겠어!


레인보우식스 시즈침착하게 허점을 노려야지


레인보우식스 시즈밑에 저 검고 둥근것은 뭐지?


레인보우식스 시즈그런 것이었고만


레인보우식스 시즈알뜰하게 창문을 박자


레인보우식스 시즈참고로 건너편에서는 그냥 까맣게 보임


레인보우식스 시즈으아아아 운 좋게 잡음!


레인보우식스 시즈마지막 한 분은 덫을 밟으심 ㅋ


레인보우식스 시즈역전 가즈아~



레인보우식스 시즈결정적인 순간에 타찬카를 고르는 대범함


레인보우식스 시즈원래 랭킹전에서는 이렇게 대쳐로 방어장비를 부수고


레인보우식스 시즈강화벽을 뚫어주는 전략을 많이 쓴다


레인보우식스 시즈아군이 몰래 인질을 빼옴


레인보우식스 시즈허겁지겁 쫓아가는 적을 잡기는 쉽다


레인보우식스 시즈와~ 역전이다~


레인보우식스 시즈감동의 MVP 으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