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오브워이제 정말로 요툰하임으로


갓오브워미미르의 양쪽눈이 효과가 있었다


갓오브워정말 긴 여정이었다


갓오브워지난 오랜 시간 과거를 감추느라 고생 많았던 아버지


갓오브워과거의 흉터를 드러내고 한껏 자유를 만끽한다


갓오브워산통깨는 아들


갓오브워이제 아들에게 어머니의 유해를 맡긴다


갓오브워요툰하임에도 거인은 없었다


갓오브워아트레우스가 벽에 손을 대니 벽화가 드러나기 시작한다


갓오브워페이의 모습이 그려져 있다


갓오브워그리고 크레토스와 아트레우스 역시 벽화에 있다


갓오브워심지어 발두르와 3차전을 벌이는 것 까지


갓오브워바로 아트레우스의 이야기가 그려져 있다. 페이는 정말로 이런 일들이 일어날 것을 미리 알았던 것이다


갓오브워그렇다면 좀 묘해지는데


갓오브워그렇다면...


갓오브워발두르는 크레토스나 아트레우스가 아니라 바로 최후의 거인 페이를 찾으러 왔던 것


갓오브워그리고 아들은 보지 못한 이상한 벽화를 아버지는 혼자만 본다


갓오브워거인들은 이미 전투에서 모두 사망한 상태


갓오브워어머니의 유언이 이루어지는 순간


갓오브워그리고 아버지는 진정한 아버지로, 아들은 진짜 아들로 완성되는 순간이다


갓오브워어머니의 자유


갓오브워아빠는 글 못 읽어


갓오브워그럴 줄 알았다. 미래가 평화롭지는 않겠구나


갓오브워나도 궁금했다


갓오브워


갓오브워


갓오브워


갓오브워


갓오브워


갓오브워


갓오브워


갓오브워


갓오브워


갓오브워


갓오브워


갓오브워처음으로 아버지가 정말 좋은 이야기를 해주셨다


갓오브워이제 놓친 상자들과 독수리들과 등등을 파해치러 다니자!


갓오브워그 전에 잠시 집에 들르면


갓오브워얼마만의 꿀잠인지


갓오브워


갓오브워천둥 번개와 함께 잠에서 번뜩 깨는 부자


갓오브워문 밖에 왠 덩치가


갓오브워허리춤에 묠니르를 차고 있다


갓오브워그리고 나오는 진짜 스탭롤. 정말 최고의 게임이었다.